> E-SPORTS > 영상/포토

'이터널 리턴' 36번째 캐릭터 '이바' 등장

강미화2021-08-19 15:48

카카오게임즈는 님블뉴런이 서바이벌 대전 게임 '이터널 리턴'에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Eva)'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이바'는 멀리 있는 사물을 움직이는 힘과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다. 패시브 스킬로 아이템 박스, 낚시, 채집, 부활, 공중보급 등을 원거리에서 조작 가능한 '텔레키네시스'를 활용한다. 

이와 함께 기본 공격 피해를 받거나 스킬을 적중 시키면 VF 라이트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라이트', 관통하는 빛의 구체를 발사해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빛의 트라이어드', 지정한 지점에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상의 소용돌이', 정신집중으로 지정한 방향으로 VF를 방출,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VF 방출'을 보유했다. 

이 밖에 체스 챔피언 아델라의 '화이트 퀸 아델라' 스킨이 출시됐으며, 재키와 아야, 피오라, 매그너스, 현우 실험체 가격 조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CCTV 남은 시간 표시, 상시 오버레이 정보 개별 설정, 친구 메모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는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