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명일방주, 내달 1일까지 레인보우 식스 시즈 주요 캐릭터 등장

최종배2021-08-18 12:24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와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의 PC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2015년 출시된 레인보우 식스의 시리즈 게임으로 특수부대원이 되어 공격팀과 방어팀으로 나뉘어 포위된 건물안에서 전투를 펼치는 FPS 게임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명일방주'에 오퍼레이터 추가는 물론 사이드 스토리와 이벤트 스테이지 등 콘텐츠가 9월 1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애쉬(스나이퍼), 블리츠(디펜더), 프로스트(스페셜리스트), 타찬카(가드) 총 4명이 오퍼레이터로 업데이트됐다. 이 중 애쉬, 블리츠, 프로스트는 이벤트 헤드헌팅 공격-방어-전술 충돌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메인 에피소드 1-10을 클리어한 유저는 오리지늄 더스트 이벤트 스테이지 작전 기록과 작전 준비 훈련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작전 보고에서 임무를 완료하면 콜라보레이션 오퍼레이터 5★ 타찬카와 한정 가구 특수 장비 전시실(일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작전 준비 보급처에서는 타찬카의 증표, 한정 가구 특수 장비 전시실(일부),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 보급을 얻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