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바람의 섬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21-08-18 11:53

게임펍은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에 '바람의 섬'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제 2의 집이라고 할 수 있는 바람의 섬이 추가된다. 특히 바람의 섬에는 공중에 아이템을 설치하고 언덕이나 공중 섬을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하고 개성 있는 꾸미기 연출이 가능하다. 

바람의 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탈것인 종이비행기, 근두운, 마녀 빗자루 등의 비행 아이템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집을 벚꽃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벚꽃구경 테마 이벤트가 진행된다. 벚꽃구경 테마는 주인공 의상 외에도 고양이 의상, 가구,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마법소녀 신규 의상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집레벨이 23레벨까지 확장되며, 포레스트 최대 레벨도 95레벨까지 확장된다. 새로운 이야기인 보물 스토리도 추가된다.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씨앗 심기 속도를 개선했고, 마을 주민들의 일본어 음성이 한국어 음성으로 변경됐다. 

이 외에도 CD플레이어를 통해 음악듣기가 추가돼 27가지 이상의 BGM을 제공하며 마을 주민들을 파견하여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탐험 기능, 멧돼지왕, 흰동가리왕 등 새로운 물고기왕과 동물왕, 내구도가 대폭 상향된 신규 편의 공구들도 추가됐다.

게임펍 관계자는 "앞으로도 컬래버레이션과 더 많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