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4대4 협동 맵 '슬픔의 왕국 탐험대' 추가

강미화2021-08-18 11:49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슬픔의 왕국 탐험대'와 '엘림스의 아티팩트 카드 놀이'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슬픔의 왕국 탐험대' 맵은 4대4의 협동달리기 전이다. 슬픔의 왕국 내 각기 다른 지역을 동료들과 함께 협동해야 한다. 

특히 슬픔의 왕국 중앙 분수대부터 수호자가 존재하는 중앙 홀까지 슬라이딩 구간으로 기차 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돼 팀원을 이끄는 리더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 맵에서 경쟁을 펼치는 이용자들은 팀 리더가 심해 생물들을 피할 때 맵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별들을 모으고 전략적으로 수호자의 다양한 공격패턴을 공략, 팀별 공격 포인트로 승부를 가린다.

이번 업데이트로 '감정의 제도' 이벤트 채널이 열리지 않는 매시 50분에서 59분까지의 10분(각 회차당 3회) 동안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도 추가 됐다.

'엘림스의 아티팩트 카드 놀이' 미니 게임은 런너들이 엘림스를 도와 아티팩트 카드를 함께 찾아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와 1대1의 대결을 펼치며, 보다 많은 카드의 짝을 맞출 경우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미니 게임 참가자들에게는 감정의 제도 이벤트 아이템 등 승패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디아블로스 박스'가 추가 됐다. 해당 상자에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인 디아블로스 세트와 디아블로 펫 등이 포함됐다. 

이용자들은 맵 플레이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잠겨진 디아블로스 박스와 이를 열 수 있는 열쇠를 획득한다. 감정의 제도 캡슐 '4탄'에서는 감정의 제도 코인 15개를 소모해 아이렌 아이즈와 네이쳐 그린 세트등 총 7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감정의 제도 업데이트 후 기쁨의 왕국과 슬픔의 왕국이 모두 등장했다"며 "여름 업데이트 테마의 스토리가 시작된 만큼 유저에게 보다 큰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