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포트나이트, 마피아 게임 임포스터 모드 선봬

최종배2021-08-18 11:32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에 마피아 게임 방식 임포스터 기간 한정 모드르 추가했다. 

임포스터 기간 한정 모드는 최대 10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다리를 방어해야 하는 8명의 IO 요원 진영과 다리 점령을 목표로 하는 2명의 임포스터 진영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된다.

IO 요원들은 다리에 동력을 공급하는 시설의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상자와 라마 관리, 배틀버스 수리, 분석을 위한 폭풍 보고서 전달 등의 과제를 완료해야 한다. 또, 사망한 동료 요원의 흔적을 발견해 신고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다리로 순간이동되고, IO를 배신한 것으로 의심되는 인물을 지목해 투표로 제거할 수 있다. 모든 과제를 완료하거나 임포스터를 모두 제거하면 요원들이 승리한다.

임포스터 모드 출시를 기념해 임포스터 트라이얼이 오는 23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임포스터 트라이얼 페이지에서 등록하고 참가할 수 있다. 등록 후 로그인하면 배지 1개가 지급되고, 임포스터 모드를 20분 플레이할 때마다 추가로 배지 1개를 얻어 최대 11개까지 모을 수 있다. 획득한 배지의 개수에 따라 다혈질 스프레이, 비밀스러운 윙크 이모티콘, 스펙트럴 플렉스 랩핑 시트지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원더우먼이 '포트나이트'에 합류했다. 오는 20일부터 아이템 상점에서 황금 독수리 날개 등 장신구, 아테나의 전투 도끼, DC 3인방 로딩 화면, 2가지 버전의 다이애나의 망토 등 장신구가 포함된 원더우먼 세트 등 원더우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18일에는 원더우먼 아이템을 먼저 획득할 수 있는 원더우먼 컵이 개최된다. 듀오팀으로 참가할 수 있는 원더우먼 컵은 최대 10번의 매치에 참가해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된다.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상위권 팀들에게는 원더우먼 의상과 다이애나의 망토 등 장신구가 지급되며 8점 이상 획득한 팀들에게는 영광의 아마존 전사들 로딩 화면이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