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서 아쿠아마블 미니게임 선봬

최종배2021-08-18 11:29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홈페이지에서 '그라나도 아쿠아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시간 1시간마다 '아쿠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홈페이지에 마련된 미니게임에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 룰은 부루마블과 유사하며 주사위를 굴리는 데 포인트가 필요하다. 포인트는 9월2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9월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유저들은 반지 상자, 각종 포션, 소켓 가공 안정제 등 발판마다 설정된 보상뿐만 아니라 완주 횟수에 따른 푸짐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완주 1·3·5·10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11회부터는 매회 추가 보상으로 베테랑G 경험치카드 5개, 익스퍼트G 경험치카드 5개, 토탈 스테이터스 앰플 1개가 제공된다.  

또, 미니게임판에는 이벤트 참여자의 도착 회수를 누적 카운트해 보상을 제공하는 럭키존1과 럭키존2가 존재한다. 럭키존1에서는 매 2000번째 유저에게 눈부신 루민 스페셜 상자 1개가, 럭키존2의 경우 매 3000번째 유저에게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카드 상자 1개가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땀을 너무 많이 흘린 사나

장작구이 통닭.gif

BJ파이 뱃살.jpg

아파트 천장 무너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