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1 개막

최종배2021-08-02 12:24

네오위즈는 국내 인디 게임사들이 참가하는 방구석 인디 게임쇼(이하 비익스) 2021를 개막했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 비익스 2021은 인디 게임사들의 홍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네오위즈와 경기콘텐츠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메가존 클라우드, 인벤, 트위치, 경기도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비익스 2021은 지난 7월 25일까지 참가 접수를 진행, 총 160여 개 국산 인디 게임이 참가를 확정 지었다. 스마일게이트가 운영하는 인디 게임 지원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입점한 게임 7종도 참여해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2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PC, 콘솔 등 플랫폼별 인디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참가 게임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을 내려받아 즐길 수 있다. 미출시 및 유료 게임은 데모 버전으로 시연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올해는 참여작 중 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비익스 어워드가 열린다. 총 상금 규모는 약 1500만 원으로 심사위원 평가와 관람객들의 투표를 종합해 출시 부문 TOP3, 미출시 부문 TOP3(SBA G-Rank 챌린지 서울상)를 비롯 장려상, 인기상, 특별상 등 총 5개 부문에서 게임을 선정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현재 여초에서 논란중인 새 주말드라마 설정

충격) 3만명 확진자 나온 영국 근황

유전자 ㅈ되는 우월한 여캠 자매

현재 한국상황 요약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