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블러스뮤직,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송 음원 발매

최종배2021-08-02 11:17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마블러스뮤직은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에서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 프로젝트의 일환 중 하나인 독도송 '어두운 밤에도'의 제작 및 기부에 함께 동참하는 내용의 협약식을 지난 30일 오후 1시 개최했다. 

마블러스 뮤직은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을 주제로 한 독도송 '어두운 밤에도' 음원발매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재능기부로 동참한다. 또, 음원수익금은 전액 독도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독도송 작사·작곡은 래준 마블러스뮤직 대표가 맡았다. 그는 '며느리전성시대' 등 드라마 OST 앨범 참여와 '간 때문이야' '빅맥송' 등 CM송으로 유명한 작곡가이자 가수이기도 하다. 곡 작업에는 안지훈 기타리스트와 김도윤 베이시스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노래는 독도사랑운동본부 연예인 홍보대사 독도맨 백봉기, 수빈, 졸탄, 서인아, 김경진, 김완기, 외국인 가수 로미나, 골드, 이원갑, 신비 등 전원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독도를 지키는 사람들 프로젝트는 한국 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함께 8.15 광복절을 맞이해 기획됐다. 지난 6월 촬영 7월 공개하고 있는 영상 시리즈 시작으로, 독도송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끝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땀을 너무 많이 흘린 사나

장작구이 통닭.gif

BJ파이 뱃살.jpg

아파트 천장 무너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