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스토리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공개

강미화2021-07-30 14:21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스토리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메모리얼 사가'는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이 추가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오는 8월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 오픈을 비롯해,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동안 총 14일 로그인 시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12일까지 총 77회(매일 10+1, 총 7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시빌워에서 제모 표정 개심각했던 이유

디시인의 ㅈㄴ 솔직한 김연경 식빵 후기

이게 진짜 여캠 와꾸지 ㄹㅇ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방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