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투기장 모드 개편한 4시즌 업데이트

최종배2021-07-30 12:19

컴투스는 모바일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4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4시즌 업데이트에서는 PvP 콘텐츠인 투기장 모드가 더욱 치열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유저가 지정한 덱으로 전투를 벌이던 기존과 달리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주어진 2장의 몬스터 카드 중 하나씩을 선정해 대전을 펼친다. 덱 구성이 완료된 후에는 일반~전설 등급별 스킬석 하나씩을 선택할 수 있어, 예측할 수 없는 전략 승부의 재미를 한 층 더했다.

또, 결계전 모드에 스킬석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했으며 친선대회 콘텐츠에서는 대회모드에 밴픽 기능을 추가하며 e스포츠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전략적 요소를 더했다.

콘텐츠 추가도 이뤄졌다. 명예토큰이 명예훈장으로 환전 될 때 동일 수량의 명예훈장을 추가로 획득하는 명예토큰 더블러 아이템이 추가돼 유저들은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매일 명예토큰 더블러 100개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및 마법 상점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름 형상변환 2종과 라피스 이모티콘 4종도 추가됐다.

한편, 컴투스는 '백년전쟁' 출시 100일을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오는 8월 9일까지 10일 간 접속시 총 100개의 신비의 서를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시빌워에서 제모 표정 개심각했던 이유

디시인의 ㅈㄴ 솔직한 김연경 식빵 후기

이게 진짜 여캠 와꾸지 ㄹㅇ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방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