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보드게임으로 탄생한 '위쳐: 올드 월드' 한국어판 펀딩 진행"

최종봉2021-07-28 16:53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위쳐 시리즈의 새로운 신작 '위쳐: 올드 월드'의 한국어판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펀딩은 30일 정오부터 8월 23일 정오까지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며, 펀딩 오픈 후 24시간 이내 펀딩에 참여한 전원은 '에레딘 승마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다.

'위쳐'는 얀제이 사프콥스키 작가의 연작 판타지 소설로 시디프로젝트레드에서 제작한 동명의 게임이 큰 인기를 얻었다.

보드게임으로 제작된 '위쳐: 올드 월드'느 1~5명이 즐기는 것이 특징으로 위쳐 교단의 일원이 돼 세계를 떠돌며, 사건을 해결하고 괴물을 사냥하면서 자신의 교단의 명예를 드높이기 위한 경쟁을 벌인다.

특히, 경쟁 게임뿐만 아니라 협력 게임과 1인 게임도 지원해 인원과 게임 스타일에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덱 빌딩 시스템을 사용해 나만의 덱을 구성해 괴물과 전투하는 것은 물론 다른 위쳐와 싸우기도 한다. 또한, 비디오 게임에 등장하는 다이스 포커를 실물로 즐길 수도 있다.

'위쳐: 올드 월드'의 한국어판에는 킥스타터를 통해 해금된 모든 스트레치 골이 제공된다. KS 딜럭스 에디션 기준 총 48개에 이르는 다양한 미니어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교단의 위쳐뿐만 아니라 위쳐 시리즈를 통해 만나던 '레셴' '에레딘' 등 괴물들이 미니어처로 제공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거미에 물린 K-스파이더맨

최근 현대미술 레전드 사건

오징어 게임을 6년 앞서간 스트리머

100년동안 3번 발견된 생명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