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오딘: 발할라 라이징,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길드 던전' 추가

최종봉2021-07-28 14:31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원이 함께 보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길드 던전', 길드원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 길드 내에서 진행되는 '길드 경매' 시스템을 선보이고, 신규 '발두르' 서버 3개를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된 '길드 던전'은 레벨 4 이상의 길드부터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들은 참여를 통해 길드 경험치, 길드 주화, 던전 보상 상자 등의 개인 보상과 장비, 스킬 교본, 스킬북 등의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 경매금을 분배 받거나 경매 대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공격대'도 업데이트했다.

공격대에 참여한 길드원들은 보스급 몬스터 전에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에 대한 길드 경매 낙찰금을 분배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여러 개의 장비를 동시에 원하는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는 '멀티 강화' 기능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접속 일자별로 길드의 영광, 빛나는 무기 강화석, 인게임 재화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 길드 협동 이벤트, 스킬 강화 지원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