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에프앤씨, 2021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최종배2021-07-28 11:43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앞장서서 개선한 100개 기업을 인정·격려하기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시상 제도로 2018년에 처음 시작, 올 해로 4회째를 맞는다.

올해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난 2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인증식에 참가, 정철호 공동대표가 대통령 인증패를 받았다.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제작 중인 넷마블에프앤씨는 2021년에 전년 대비 약 232%의 고용 증가율을 달성했다.

넷마블에프앤씨의 정규직 비율은 100%에 달하며 2019년 10월부터 포괄임금제를 폐지, 넷마블컴퍼니의 연봉 인상 방침에 따라 해당되는 모든 임직원의 연봉을 800만원 인상하는 등 직원들의 처우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정철호 넷마블에프앤씨 공동대표는 "4차산업 혁명의 중심에 있는 게임 산업은 글로벌 성장을 위해 좋은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 과제"라며 "넷마블에프앤씨는 앞으로도 우수한 기업문화 조성과 더불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시빌워에서 제모 표정 개심각했던 이유

디시인의 ㅈㄴ 솔직한 김연경 식빵 후기

이게 진짜 여캠 와꾸지 ㄹㅇ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방력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