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와일드 본' 제작사 락스퀘어, 소넷엔터테인먼트타이완과 퍼블리싱 체결

최종봉2021-07-22 12:13

락스퀘어는 자사의 모바일 헌팅 액션게임 '와일드본'을 소넷엔터테인먼트타이완(이하 소넷타이완)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사전 등록을 진행했다.

PC 온라인 대전격투게임인 '권호' 및 모바일 액션RPG '콘(KON)' 개발을 진행한 조성환 대표가 진두지휘중인 이 게임은 헌팅 모바일 액션 게임을 표방하며 거대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지 퍼블리셔인 소넷타이완은 지난 6월 '와일드 본'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온-오프라인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 6월 TV CF 광고는 물론 주요 도시에 전광판 광고, 매체 보도자료 및 버스로 주요 지역 순회를 시작으로 7월에도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 순차적으로 게임 세계관과 몬스터 설정, 게임 시스템 특징, 리뷰 등을 공개할 계획이며 PS5, 아이폰12 프로 등 상품도 제공한다.

'와일드 본'을 총괄하고 있는 조성환 락스퀘어 대표는 "지난 CBT 때 호평을 보내주신 글로벌 유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넷타이완 같은 좋은 파트너와 첫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러우며 헌팅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모바일로 체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