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침공 콘텐츠 보스 2종 추가

최종배2021-07-22 11:55

<좌부터 그랜드마스터, 데미갓>

게임빌은 모바일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침공 콘텐츠에 보스 2종을 추가하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보스로 5성 영웅 그랜드마스터와 데미갓이 등장한다. 먼저, 그랜드마스터는 위저드 계열 영웅으로 기본 공격과 마법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 데미갓은 클레릭 계열 영웅으로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두 영웅은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얻을 수 있는 침공 상자에서 영혼석을 획득하면 보유 및 활용이 가능해 진다.

더불어 격주로 진행되는 길드레이드 콘텐츠에서는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고블린의 왕을 처치하면 길드 랭킹과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보유한 아르카나 스프레드 당 1회씩 하루에 총 5회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 참여 횟수는 매일 초기화 된다.

이외에도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인 별의 기억과 연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별의 기억은 기억의 상점에서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운명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연성 시스템은 같은 등급 유물과 영혼석을 상위 등급 유물과 영혼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