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코나미, 차세대 무료 축구 게임 'e풋볼' 정보 공개

최종배2021-07-21 18:46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차세대 무료 플레이 축구 게임 'e풋볼'을 공개했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e풋볼'은 초가을 경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용 디지털 전용 타이틀로 글로벌 출시 예정이며 이후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개선된 게임 엔진으로 모션 매칭이라고 불리는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개편된 것이 특징이다.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동작들을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변환해 실시간으로 가장 정확한 동작을 선택하고, 이전보다 4배 이상 많은 애니메이션을 제공해 사실적인 움직임을 선보인다. 

출시 후 업데이트 사항도 공개됐다. 먼저 PS5 vs.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vs. 엑스박스 원 등 크로스 제너레이션 매치메이킹 및 FC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FC 바이에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참가하는 로컬 매치가 지원된다. 

이후 가을 중 콘솔과 PC 간의 플랫폼 별 매치메이킹, 선수 영입으로 팀 구성하는 팀 빌딩 모드, 온라인 리그 개막, 게임에서 아이템과 플레이어를 획득하는 매치 패스 시스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겨울엔 모바일 컨트롤러 지원 추가,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토너먼트 시작 등이 예정됐다. 

한편, 역대 최고 축구 선수인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Jr.가 'e풋볼'의 앰버서더로 선정됐으며 안드레스 인니에스타와 제라드 피케는 공식 조언자로서 개발에 협력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드라마 망했다는 전지현 송혜교 회당 출연료

G90 신형 디자인 공개

화정이 감스트에 대해 폭로

미국 LA의 길거리 음식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