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왕자 캐릭터 시오넬 클라우스 추가

최종배2021-07-21 11:45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인 감정의 제도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캐릭터 시오넬 클라우스(이하 시오넬)를 추가했다.          

이번에 정식으로 추가된 캐릭터 시오넬은 감정의 제도 주요 무대 중 하나인 기쁨의 왕국의 클라우스 가문을 대표하는 왕자님이다. 감정의 제도 스토리를 이끌어갈 핵심 캐릭터이며 최고속도와 힘의 능력치가 높은 특징을 갖고 있다. 또, 수영 최고속도 증가의 특성을 갖고 있어 감정의 제도와 같이 수영 맵이 많은 채널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글보글 에어탱크 맵도 추가 됐다. 이 맵은 3대3의 팀 전으로 진행되며 감정의 제도의 2번째 나라인 슬픔의 왕국이 배경이다. 총 3바퀴를 완주해야 하는 이어달리기 맵으로 한 개의 공기 탱크를 바통으로 공유하며 공기 탱크 내 에어 게이지를 소진하기 전에 완주해야 하는 규칙이 있다. 에어 게이지가 바닥날 경우에는 탈락하기 때문에 대시, 점프, 장애물 충돌에 대비해 섬세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또, 신규 미솔로지급(SSS급) 아이템으로 7대 주선의 3번째 아이템인 인두스트리아가 추가 됐다. 인두스트리아는 성실을 상징하며 부스트 파츠에 해당한다. 이번 아이템은 성실하게 이벤트에 참여하면 획득할 수 있는 출석 보상이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16일차 보상으로 봉인된 인두스트리아를 획득할 수 있고, 최종 35일을 모두 채우면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35일을 채우지 못한 이용자들은 교환상점에서 인두스트리아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동 낚시 시스템도 도입 됐다. 이에 따라 게이머는 달리기를 하는 동안 NPC에게 낚시를 부탁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지현 28살때 레전드 외모

당근마켓에 올라온 3천만원짜리

아프리카 피부 원탑 여캠

신기하게 자는 향유고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