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내달 21일까지 진행

최종배2021-07-20 12:14

넷마블문화재단은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을 지난 17일부터 시작했다.

올해 게임소통교육은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로 이뤄진 총 200가족을 대상으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중 1회, 선택한 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가족은 사전에 전달받은 게임에 대한 이해 및 게임소통방법 영상을 시청한 후 게임소통교육 전문 강사와 함께 온라인 실시간 교육을 진행한다. 시작하기, 친해지기, 소통하기, 협동하기 등 게임의 속성을 이용한 4단계의 참여 활동을 통해 부모와 자녀 간 서로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교육 종료 후에는 가족 간 공감적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교재 및 체험 키트가 제공된다. 

넷마블문화재단에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건강한 게임 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