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유비소프트,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 공개

최종배2021-07-20 11:46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톰 클랜시의 엑스디파이언트(이하 엑스디파이언트)'를 공개했다.

'엑스디파이언트'는 유비소프트샌프란시스코 주도로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재해석해 개발 중인 6대6 방식 FPS 게임이다. 출시와 동시에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유비소프트커넥트, 스태디아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오는 8월 5일 첫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며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연출, 빠른 게임 전개, 현실적인 건플레이, 높은 수준의 개인화 등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유비소프트샌프란시스코의 FPS 개발 전문가 마크 루빈과 제이슨 슈뢰더가 직접 개발에 참가해 기존 '톰 클랜시' 시리즈와는 다른 경험을 전할 계획이다. 

엑스디파이언트에서 게이머는 고유 능력과 궁극기를 보유한 디파이언트가돼 친구들과 세력을 이뤄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 내 세력과 디파이언트, 전투 공간은 모두 톰 클랜시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 중으로, 플레이어는 톰 클랜시 세계관에 등장하는 각 게임 캐릭터를 마음대로 선택해 각양각색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디파이언트 맞춤 설정, 게임 모드(데스매치, 도미네이션, 에스코트, 아레나), 디파이언트 및 특수 능력 등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