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지텍, '피파 온라인 4' 오픈 리그에 타이틀 스폰서 참여

최종봉2021-07-19 14:50

로지텍이 넥슨, 아프리카와 함께하는 '피파 온라인 4' 오픈 리그 '로지텍 G 키보드 배틀'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로지텍 G 키보드 배틀'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4'의 모든 경기를 키보드로만 진행하여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실제 구단주의 대다수가 키보드로 플레이한다는 점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본선 참가자 전원은 오픈 리그 공식 게이밍 기어인 로지텍 G 프로 X 키보드와 G733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해 플레이하게 된다.

G 프로 X 키보드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으로 설계된 만큼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화이트, 블루, 라일락, 블랙 등 4가지의 컬러로 출시된 G733 게이밍 헤드셋 또한 278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이 특징이다.

참가 신청은 키보드를 사용하는 아마추어 구단주를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피파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진다.

키보드를 사용하는 아마추어 구단주 중 온라인 공식경기 시즌 7 최종 점수 기준, 상위 512명에게 온라인 예선 참가 자격이 부여 되며 8월 7~8일, 14~15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9월 4일과 5일 오프라인 본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