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이널삼국지2', 시나리오 3. 군웅할거 추가

최종배2021-07-16 11:26

게임펍은 모바일 전략 게임 '파이널삼국지2'에 전서버 공성전, 보물고 등이 추가되는 3차 군웅할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축록천하가 추가된다. 시즌제로 열리는 전서버 공성전으로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영지를 점령하고 전공을 획득할 수 있다. 매 시즌 14일간 진행되며 시즌이 종료되면 7일간의 휴식 후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축록천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격진형과 주둔진형을 설정해야한다. 시즌 중 달성한 전공에 따라 3개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획득 가능한 전공은 매 시즌 초기화 된다. 축록천하의 영지는 획득한 전공에 따라 최대 3개까지 점령이 가능하며 성지 내에서 연결된 영지를 같은 군단이 점령하면 보상이 오른다. 이 외에도 지도에 정예 몬스터와 보스가 등장해 별도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 보물고 콘텐츠도 추가됐다. 축록천하에서 획득한 보물지도로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이다. 기본 속성 외에도 축록천하에서 활용되는 무력, 지력, 통솔, 정치 등의 속성도 추가할 수 있으며 보물진급석으로 승급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장비의 조각과 장식,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마혼탑의 최고 층수가 1400층에서 1600층으로 확장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