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술양품점', 여름 테마 5성 의상 '마린프렌즈' 선봬

강미화2021-07-16 11:24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마술양품점'에 여름 이벤트 신규 의상과 가구 세트를 선보이고, 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5일까지 일일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 '마린프렌즈'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의상 콜렉션을 완성하면 추가 보상으로 4성 '보글샤워 버블' 인형도 받는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모은 재료로 전용 제작존에서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는 탐험 시 모든 지역에서 한정 오브젝트가 등장하며 오브젝트에서 이벤트 가구 제작 재료와 여름 탐험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경품을 받는다. 친구를 3명 이상 초대한 선착순 1000명의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5명 이상 초대한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들은 물론 초대 받은 이용자들이 보다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9일 동안 스페셜 접속 선물도 지급한다.

이 외에 '귀전구담(鬼傳口談)' 의상, '워터피아' 의상과 가구 테마도 판매한다. 

정재훈 실장은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의 뽑기 방식이 아니라 누구나 쉽게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형태이기에 한층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함께 준비한 친구 초대 이벤트 역시 보상과 경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