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업데이트...50명 입장 가능한 문파 사냥터 추가"

최종봉2021-07-15 15:24

넥슨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인원이 최대 50명까지 입장 가능한 '문파 사냥터'를 추가했다. '문파 사냥터'는 토벌 임무별로 정해진 제한 시간 내에 보스를 토벌하면 참여 보상과 토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 보상은 해당 아이템이 필요한 문파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문파 경매장’으로 지급되며, 경매를 통해 낙찰된 문파원의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500레벨 구간의 수행자를 위한 신규 지역 '평양성'과 '동부여성'을 추가했다. 이 지역에서는 솔로 플레이 사냥을 통해 경험치와 신규 유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장원'에서 구매한 얼굴, 머리, 염색약을 저장해 원할 때 편리하게 바꿔서 장착할 수 있는 '금동인형' 시스템을 추가했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패한 환수 합성 시도를 복구해주는 [T.S] 환수 합성 쿠폰을 지급하고, 1주년 이벤트 던전 '태성이형의 시련'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에 진입해 '태성이형' 몬스터의 미션을 통과하면 '1주년 주화'를 제공한다.

획득한 '1주년 주화'로 '바람의나라: 연' 웹 상점에서 바람:연 에디션(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버즈 프로, 연 에디션 패키지), 스탠리 텀블러, 고속무선충전기, 캐릭터 장패드, 네네치킨 바람:연 옥이세트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15일 오후 9시부터 이태성 디렉터, BJ팡지훈, BJ홍주가 등장하는 '바람의나라: 연 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기간 쌓아온 '바람의나라: 연'에 관련된 기록들과 수행자들의 추억을 살펴볼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