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달빛조각사, 북 4.0 업데이트 실시

최종봉2021-07-15 14:44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북 4.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라타 동부' 등 신규 지역 8종, 신규 혼돈의 입구 '불길한 예배당' 던전, 소므렌 거주 지역, 신규 조각상 3종 등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얼어붙은 북부 대륙을 콘셉트로 한 '모라타' 신규 지역에서는 적막한 동굴, 모라타 산 입구, 모라타 방벽 등 총 8곳 지역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지역에서 이용자들은 아게아, 카트리나 등 보다 강력해진 필드 보스와 퀘스트, 유니크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혼돈의 입구'인 '불길한 예배당' 던전도 새롭게 공개했다. 280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불길한 예배당'에서는 해독 불가한 문서, 불꽃의 추적자, 황혼의 마수정 등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새로운 거주 지역 '소므렌'을 비롯해 '펜릴 조각상' '이클립스 조각상' 등 신규 조각상 3종과 착용 장비 및 진열대의 '프리셋' 기능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7일 낮 12시, 신규 서버 '로디움'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로디움' 서버에 한정해 경험치 200%를 추가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울러 오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에 대한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빨간 나비' '응축된 강화 조각' 등 선물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접속 및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