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사이퍼즈, 스토리 연계한 '전장 개편' 업데이트

최종봉2021-07-15 14:01

네오플은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전장 개편으로 '인식의 틈'을 추가하고 신규 및 귀환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전장 개편은 게임과 스토리를 연계해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1935년 다시 일어난 거대 일식 현상, 그리고 실제 도시에 나타난 '인식의 문'이 리버포드, 메트로폴리스 등 가상 공간인 전장에도 영향을 미쳤고 전장에 '인식의 틈'이 생성된다는 설정에 기반한다.

'인식의 틈'에는 전용 '트루퍼'와 '센티넬'이 존재하며 제한시간 내 누구나 이동할 수 있다. 경기 후반부 대치 상황이 장기화될 때 이용자는 '인식의 틈'에 진입해 더욱 속도감 있고 변칙적인 움직임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2021U 지하연합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부터 6개월 단위였던 공성전의 공식전을 3개월 단위의 2개 시즌으로 나누고 보상을 퍼스트 및 세컨드 시즌으로 구성한다.

시즌을 지속적으로 열심히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각 세부 시즌이 종료될 때 프로필 아이콘을 치장할 수 있는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공식전의 등급 가치를 높이고자 상위 티어 휴식 점수 삭제, 파티 제한 기준 변경, 상위 티어 파티 패널티 추가, 배치고사 계산식 변경, 레전드 히어로 등급 인원 축소 등을 적용하며 배치고사는 5판 플레이 후 조기 종료가 가능하도록 해 공식전의 진입을 완화한다.

네오플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및 귀환 웰컴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는 넥슨캐시 1만 원을, 귀환 이용자는 1만 테라를 제공하며 게임 접속 시 코스튬, 경험치, 전투 장비 이용권 등 정착 지원 선물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는 게임을 3판, 5판 플레이할 때마다 넥슨캐시 5000원, 동일 조건으로 귀환 이용자에게는 5000테라씩을 제공한다.

또한, 홀로 참여하는 개인 미션과 함께 단체 미션 달성 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29일까지 공성전을 10판 플레이하면 '트리비아의 헤어컬렉션(1개)'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