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루카 돈치치, 'NBA 2K22' 표지 모델로 선정

최종배2021-07-15 12:07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의 차기작 'NBA 2K22'의 표지 모델로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치치 선수를 선정했다.  

루카 돈치치는 두 번이나 NBA 올스타에 선정된 선수로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을 장식한다.
이와 함께 NBA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인 카림 압둘 자바와 더크 노비츠키, 케빈 듀란트는 NBA 75주년 에디션 표지 모델 선수로 선정됐다. NBA 75주년 에디션은 75년 동안 리그에 혁명을 일으켰던 리그의 가장 상징적인 선수 세 명을 기리는 에디션이다.

75주년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의 아트워크는 찰리 파머가 맡았다. 복잡한 구성, 독특한 기법과 스타일로 정의되는 순수미술 예술가다. 그의 최근 작품으로는 타임지 2020년 7월호의 표지로 화제를 모은 '아메리카 머스트 체인지(America Must Change)'라는 작품이 있다.

'NBA 2K22'는 오는 9월 10일 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PS5,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용으로 출시된다. 

한편, 북미에서는 'NBA 2K22'의 특별 버전이 게임스탑과 EB게임즈에서 판매된다. 표지모델은 6회 WNBA 올스타에 선정된 WNBA 챔피언인 캔디스 파커가 장식한다. 

일본에서는 2019년 1라운드에 드래프트된 최초의 일본 선수이자 NBA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최초의 일본 선수인 워싱턴 위저즈의 루이 하치무라가 등장하는 스탠다드 에디션의 특별 버전이 판매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