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VR SNG '갤럭시티: 코리아', 명동-광장시장 시연 영상 공개

최종배2021-07-15 11:15

맘모식스는 국내를 소재로 한 VR SNG '갤럭시티: 코리아'를 공개했다.

'갤럭시티: 코리아'는 3년 간 글로벌 서비스를 경험한 맘모식스의 개발력과 노하우가 담긴 '갤럭시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대한민국 전국 각지의 도시 및 관광지를 가상 공간에 구현하고 문화 체험을 미니게임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메타버스 서비스다.

맘모식스는 유튜브 채널에 서울 명동과 광장시장 일대를 가상세계에 구현한 시연 영상도 공개했다.
'갤럭시티: 코리아'는 온라인 VR 메타버스 서비스와 위치 기반 AR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나뉘어 동시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실제 장소에 있는 유저와 가상세계에 온라인으로 접속한 유저가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처럼 서로 소통하고 상호작용함으로써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맘모식스는 올해 내에 가상 공간에서 서울 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을 마치고 소프트 론칭을 통해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핀다는 계획이다.
한편, 맘모식스는 지난 2015년에 설립된 VR 전문 콘텐츠 개발사로, 어떤 VR 기기로도 접속 가능한 크로스플랫폼 특허 기술로 개발된 VR SNG '갤럭시티'를 서비스하고 있다. 전세계 120개국에서 접속한 3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가상 공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평균 90분 이상의 체류 시간을 유지하고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