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 온라인 게임쇼 플레이엑스포-팍스 온라인 참가

최종봉2021-07-15 10:41

네오위즈가 온라인 게임쇼 '2021 플레이엑스포'와 '팍스 온라인 2021'에 참가한다.

'팍스 온라인 2021'은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비롯 '스컬'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산나비' 등 총 6종의 게임으로 참가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8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디지털 단독 부스로 참가해 게임에 대한 소개, 이미지 등을 선보인다.

또한 스팀 '팍스 온라인' 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글로벌 게임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인게임 티저 트레일러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메인 스토리에서 가장 큰 적으로 등장하는 '귀도'와 그에 맞서는 각 클래스가 등장하며 주요 던전의 핵심 보스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인디 게임 5종은 네오위즈 페이지를 통해 각 게임 별 소개, 최신 이미지 등을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국내 게임쇼 '2021 플레이엑스포'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블레이드 어썰트' '산나비' '언소울드' '사망여각' 등 5개 게임이 참가한다.

올해 '플레이엑스포'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작 발표 등의 프로그램을 플레이엑스포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네오위즈 게임들은 15일 15시 30분부터 16시까지, 17일에는 오후 6시부터 30분 동안 '플레이엑스포'의 주요 프로그램인 '루리콘 202'을 통해 개발자 인터뷰를 비롯 Q&A 방송이 진행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