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최종배2021-07-14 14:57

넷마블은 모바일 RPG '제2의 나라'의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자격 요건은 만 16세 이상, 본인 소유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채널(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보유자,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23일 발표될 예정이며 발대식은 2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제2의 나라'와 함께 하는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본인 채널에 주 1회 '제2의 나라' 콘텐츠를 게재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일주일 3시간 이상 진행해야 한다.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와 월 1만 다이아 상당의 게임재화를 지원하고,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코스튬과 칭호를 제공해, 게임에서도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하며 '제2의 나라' 행사 개최시 우선 초청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의 SNS 채널에서 크리에이터 채널을 홍보하며 크리에이터들의 활동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지현 28살때 레전드 외모

당근마켓에 올라온 3천만원짜리

아프리카 피부 원탑 여캠

신기하게 자는 향유고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