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이터널 리턴', 에스파와 만난다...다음게임 론칭 티저 영상 공개

강미화2021-07-14 12:00

카카오게임즈는 님블뉴런과 서비스하는 '이터널 리턴'에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는 다음게임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에스파'는 아티스트 각각의 아바타와 함께하는 메타버스 세계관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오는 22일 다음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터널 리턴'의 세계관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오고가는 '에스파'의 독특한 콘셉트와 강렬한 이미지가 '이터널 리턴'을 즐기는 이용자와 교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이달 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아이디'로 접속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론칭 전까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획득한다. 여기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는다.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경품도 노려볼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지현 28살때 레전드 외모

당근마켓에 올라온 3천만원짜리

아프리카 피부 원탑 여캠

신기하게 자는 향유고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