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킹덤' 160여개국 정식 출시

강미화2021-07-14 10:37

파우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킹덤 :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가 글로벌 시장 160여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킹덤'은 기존 서비스 국가(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를 제외한 총 160여개 국에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 되며 중국어(간체), 영어, 태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터키어 등 9개 지원 언어를 제공한다.

지난해 12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킹덤'은 출시전 실시한 사전예약에 가입자 80만 명, 서비스 첫 날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흥행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킹덤'은 파우게임즈의 자체 개발엔진(레이엔진)을 활용해 개발한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 없는 하나의 월드 내에서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로딩없이 즉시 이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킹덤'이 글로벌 서비스를 할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후 모든 국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