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 제작팀, 생일 축하 전광판 인증샷 공개

최종봉2021-07-12 11:47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생일축하 전광판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세아스토리 제작팀은 지난 9일 신분당선 내 판교역 역사 내 세아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인증샷을 남겼다.

제작팀은 해당 인증샷을 세아스토리 방송에도 노출해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아 팬들에게 익숙한 필충만과 폰흥선, 원금누나와 편집눈나 등 제작팀 전원의 격한 감사의 인사 모습을 담았다.

세아 스토리 팬들은 7월 7일인 세아의 생일을 맞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생일 선물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전광판의 이미지 역시 세아스토리 채널 이미지를 꾸며줬던 팬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제작했다. 이미지 내에는 세아(MK.02)와 김세아(MK.03)을 비롯해 폰흥선, 원금 등의 제작진들의 이미지와 팬들을 상징하는 '멍멍이'와 '꿀꿀이' 등 세아 스토리 세계관에 담긴 인물들이 모두 모였다.

세아는 지난 2018년 7월 7일 처음 세상의 빛을 본 인공지능 A.I.로 딥러닝을 통해 인간의 감정을 배우고 풍부해지면서 인간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는 설정이 특징이다.

방송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후원금을 모두 스마일게이트희망스튜디오에 기부하고 있다.

최원석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PL은 "세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선물까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세아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들 보다 즐겁게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