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매직: 더 개더링', '던전 앤 드래곤' 컬래버 확장 세트 선봬

강미화2021-07-09 14:23

해즈브로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는 '매직: 더 개더링(이하 MTG)' 아레나에 '던전 앤 드래곤'의 컬래버레이션 신규 확장 세트 '포가튼 렐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확장 세트에는 드리즈트 두어덴, 비홀더, 미믹, 마인드 플레이어 등 '던전 앤 드래곤'의 전설적 캐릭터, 몬스터는 물론 다양한 변형 버전의 카드 스타일로 구성된 260장의 새로운 카드가 포함됐다. 

특히 게임 속 스토리텔링이 포함돼 신규 키워드 '던전에 진입한다' '주사위 굴리기' '부여마법 – 직업' 등 RPG 요소도 접목했다. 

포가튼 렐름에서 펼쳐지는 모험 신규 세트는 MTG 아레나에 업데이트돼 유저는 카드 팩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릴리즈 팩, 드래프트 부스터, 콜렉터 부스터, 세트 부스터 등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전용 제품은 23일 출시된다. 

신규 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공식 매장에서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체험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스펠테이블 베타 플랫폼을 통해 원격으로 매장과 연결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