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R2, 데모자르 섬 시스템 개편 등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최종배2021-07-09 14:16

웹젠은 PC MMORPG 'R2' 공식 홈페이지에 알투네상스 파트4: 익스펜션(이하 익스펜션) 업데이트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적용 예정인 익스펜션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세력 시스템이다. 세력은 데모자르 섬에서 서버와 관계없이 길드 간 연합을 이뤄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길드 마스터만 창설할 수 있다. 세력에 가입한 길드원은 같은 세력의 회원이 사용한 광역 공격을 피할 수 있다.

더불어 데모자르 섬에 이동 거점과 이동 거점전을 추가해 회원들의 효율적인 영지 이동도 지원한다. 데인케, 모토나, 르나베 영지마다 이동 거점이 마련돼 이곳을 소유한 세력에는 지역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텔레포트 기능이 제공된다. 이동 거점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매주 토요일 밤 23시에 열리는 이동 거점전에서 승리해야 한다.

데모자르 섬에는 여러 개선사항도 적용된다. 사냥과 전투로 나뉘는 차원의 가호 버프 중 하나를 선택해 입장하도록 입장 방식이 개선되고, 데모자르 섬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다양한 아이템과 바꿀 수 있는 데모자르 포인트와 아이템 지배자의 기운이 추가된다. 

콜포트 대륙과 데모자르 섬의 공성 시간을 변경하고, 데인케 성의 주변 진입로도 추가됐다. 

또, 캐릭터 강화에 영향을 미치는 업적과 업적의 난도를 추가하고, 전리품 등급을 SSSS/SSSSS로 확장해 상위 등급의 전리품을 획득할 기회도 제공한다. SSSSS 등급의 전리품은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에 따라 특수 옵션이 무작위로 부여된다.

이외에도 고유 능력치가 높은 레어 서번트도 등장한다. 5회 합성을 완료한 합성 서번트 2종의 조합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