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배우 김보성, 모바일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광고모델 발탁

강미화2021-07-09 13:50

가이아모바일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LEGENDS ReVIVE)'의 광고모델에 액션 배우 김보성을 선정했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만화 스토리 작가 부론손 원작이자 만화가 하라 테츠오가 그린 전설의 히트작 '북두의 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핵 전쟁으로 문명사회가 와해돼 폭력이 지배 하는 세기말 세계에서 북두의 권 전승자인 '켄시로'가 사랑과 슬픔을 품고 세상의 구세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회사 측은 "김보성은 원작 '북두의 권'이 한국에 소개되던 1990년대 청춘스타로 연예계에 데뷔해 원작 팬들에게 동시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추억을 소환시킬 뿐 아니라, 형사나 수사관, 의리 있는 친구 등 맡은 배역도 주로 정의로운 역할이라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광고 모델로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배우 김보성이 출현한 광고는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과 관련해 8월 15일까지 '북두의 권 콘텐츠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북두의 권' 관련 창작 영상이나 직접 작성한 게시글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게임 출시 후 3성 SR 권사 [신]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가장 우수한 콘텐츠를 제작한 유저에게는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를,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와 천성석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