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로스트아크' 19개 아동복지시설에 600판 피자 전달

강미화2021-07-09 12:06

스마일게이트RPG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스트아크'에서 진행된 기부 캠페인으로 전국 19개 아동복지시설에 600판의 피자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 캠페인 '모코코 피자트럭 왔어요'는 지난 4월 말 미스터피자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미스터 모코코 피자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진행한 캠페인이다. 

지난 6월 9일 '부천 새날학교'를 시작으로 '홍천 해밀학교' '안성 리라아동복지관' '전주 전심지역아동센터' 등을 거쳐 7월 2일까지 전국 19개 아동 복지 시설에 600판의 피자를 전달했다. 피자 전달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여해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졌다. 

'모코코 피자트럭'의 여정을 공개하는 특별 페이지도 열었다. 활동 모습의 일부를 글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시설 담당자들의 감사 인사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응원 댓글 창을 통해 남긴 모험가들의 따듯한 응원 메시지는 추후 각 시설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피자 트럭 캠페인은 유저와 함께하는 환원 프로젝트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Dear Friends project)'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여름 이벤트 '마하라카 페스티벌'에서 게임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마하라카 행복의 나무' 캠페인을 개최한다.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는 앞으로도 유저와 함께 지역 사회의 소외 받은 아동 청소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