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3종 추가

강미화2021-07-09 11:02

게임빌은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에 세컨드 임팩트 영웅 3종과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이 추가됐다. '오딘'은 타이탄 세력을 규합한 제국의 왕으로, 탱커 포지션에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해 기절시킨다.  오딘의 연인이자 최초의 군신인 '아스트라이아'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무작위로 적을 공격하며 적 전체의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하이든'은 검성 '케피아'의 기술을 전수받아 특급 용병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엘도라도'는 영웅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황금이 가득한 세계를 모험하며, 발견한 광산에서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신규 월드보스인 '네메시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미유MK5'와 '이시스'의 영웅 컬렉션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성을 고려해 게임 UI가 개편됐다.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빠른 전투를 위한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100만 루비와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받는다. 

8월 31일까지는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7일간 출석 보상으로 '월드보스 TOP3 영웅팩 5종'과 '아레나 TOP5 영웅팩'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와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를 제공하며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20만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4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를 선물한다. 

'룰렛 이벤트' '별의 마블' '랜딩가든 공방전' '해변의 난투' '별꽃 축제'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