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이터널 리턴', 33번째 캐릭터 '니키' 등장

강미화2021-07-09 10:51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에 33번째 신규 캐릭터 '니키(Nicky)'를 출시했다.

니키는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무투파 스턴트 배우로, 글러브를 주 무기로 쓰는 근접 딜러로서 스킬을 통해 적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 한방에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주요 스킬은 받는 피해량을 다혈질 게이지로 전환해 기본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다혈질', 주먹에 힘을 모아 돌진 후 적을 밀쳐내는 '격투 액션', 가드 자세를 취해 피해를 감소시키고 짧은 거리를 돌진해 적을 속박시키는 '가드&카운터', 전방에 강력한 펀치로 충격파를 일으켜 피해를 주는 '강력한 펀치', 패시브 '다혈질' 상태에서 상대 캐릭터에게 저지 불가 상태로 돌진 후 어퍼컷으로 공격하는 '분노의 어퍼컷'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킨 '블랙로즈 로지'가 추가됐으며, 아드리아나의 최고, 짜증, 허탈, 활활 이모티콘도 선보였다. 

아울러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 및 편의 기능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게임 준비 과정이 대폭 간소화 됐으며, 캐릭터 및 루트 선택 통합과 루트 순서 및 남은 아이템 보기 등 맵 상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 현황(Tap) 개편, CCTV를 통해 내가 노출됐는지 알 수 있는 CCTV 경고등 표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는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Daum게임)을 통해서도 '이터널 리턴'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