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엘소드, 전직 4라인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21-07-08 14:40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전직 4라인을 업데이트 했다.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전직라인'이 존재하며, 라인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1차, 2차, 3차,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엘소드' 캐릭터의 4라인은 '엘리오스'에 생명의 기운을 부여하는 '엘'의 힘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엘'을 지키는 중거리 마법 공격형으로, 1, 2, 3차 전직을 통해 각각 '루트 나이트' '세크리드 템플러' '제네시스' 캐릭터로 거듭난다. 
 
이와 함께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참여한 게임 테마곡 '엘소드 OST : El's Word' 음원도 발매했다. 이번 테마곡은 '엘소드'의 다짐과 결의를 신스와 록 장르를 혼합해 담아냈다.

넥슨은 '엘소드'의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코보] 수호의 증표 – 엘소드'를 모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등 원하는 보상을 제공하고, '엘소드' 4라인 캐릭터를 육성할 경우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5일까지 30분 누적 접속 시 '엘소드' 4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일에는 60분 누적 접속 시 '[루리엘] 마법의 옷장 티켓'과 경험치 2배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8월 5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 대상으로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도 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지현 28살때 레전드 외모

당근마켓에 올라온 3천만원짜리

아프리카 피부 원탑 여캠

신기하게 자는 향유고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