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웅 '단아' 업데이트

최종봉2021-07-08 14:32

넥슨은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영웅 '단아'를 업데이트했다.

영혼의 무사 '단아'는 저승 세계에 속한 무사였으나 벌을 받아 이승에 유배되었으며, 저승신의 힘이 담긴 '소울블레이드'를 이용해 절도 있는 공격을 펼치며 영혼의 힘을 빌려 힘을 발휘한다.

특히, 전투 중 무기를 던진 곳에 곧바로 이동하거나, 무기에 적중한 적에게 바로 이동해 역습의 기회를 노리기도 한다. 또, 무기에 깃든 영혼의 힘을 발산해 상대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가한다.

단아의 첫 번째 전용 장비인 '피닉스 소울'은 동양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봉황의 날개와 꼬리 깃을 형상화하여 동방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두 번째 장비인 '커맨더 소울'은 과거 단아가 착용했던 장비로, 그녀의 우직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어떠한 공격에도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주요 스킬로는 소울블레이드에 영혼을 링크해 칼집에서 무기를 뽑아 앞으로 던지는 '영혼 추적', 소울블레이에 영혼의 힘을 모아 돌개바람 형태로 한 번에 발산시키는 '사혼곡', 공중에서 힘을 모아 강하게 내려치는 '무신극', 무기와 영혼의 힘을 조화롭게 사용해 적에게 공격을 쏟아붓는 '천도' 등이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일까지 전투 완수 경험치 1.5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기술 숙련도 및 전문기술 제작속도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에는 추가로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1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투쟁의 탑 완수' '결사대 전투 완수' '레이드 전투 완수' 등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2021 썸머 골든타임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2021 썸머 골든타임 쿠폰'을 50개 모으면 다마스쿠스 강철(ID 내 공유/15개), 밀레시안 아르드리의 봉인된 힘 선택 상자, 계승석 파편 조각 선택 상자, 미지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투쟁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등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