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트릭스터M, '트레저 가디언'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강미화2021-07-08 14:06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하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000만 갤더와 성장 앰플(30%) 10개, 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이와 함께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를 연다. 이용자는 사전예약에 등록하고,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한 이미지를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은 21일 업데이트된다.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과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로 구성됐다.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 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으로,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