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게임빌컴투스플랫폼, 하이브 플랫폼 서비스 확대 나서

최종배2021-07-08 11:58

게임빌의 플랫폼 자회사인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은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하이브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위해 파트너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사는 게임 서비스 플랫폼 하이브를 더 많은 국내외 게임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공동 마케팅 및 영업 활동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게임 기업들과의 접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하이브는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서비스에 최적화한 로그인 인증, 결제, 크로스 프로모션, 서비스 지표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형태로 제공한다. 이미 '서머너즈 워' 'MLB 9이닝스' '게임빌프로야구' 등 50여 종의 글로벌 흥행 게임에 적용돼 안정성, 다양성, 범용성을 검증 받았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멀티 클라우드 자동 관리 OS 옵스나우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IT 리서치 기업 가트너로부터 전 세계 10대 클라우드 MSP 기업으로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전문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