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티저 영상 공개

강미화2021-07-08 11:56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씨테일(Citail)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메인 스토리의 주요 무대 중 사막과 바다의 세계를 비추는 것을 시작으로, 주인공 '아르크'와 수수께끼의 소녀 '스텔라', 짐승이 된 용사 '라이트'가 모험을 시작하는 부분을 예고했다. '아르크' '스텔라' '라이트'를 비롯해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들을 펼쳐갈 예정이다. 

이 게임은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보내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변수를 발생시킬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 장비 파밍과 캐릭터 육성, 다양한 조합 등 재미 요소와 동료와 함께 강력한 적을 쓰러트리는 '멀티 보스 배틀'도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역량을 다해 '월드 플리퍼'의 성공적인 서비스 준비에 만반을 기하고 있다" 며 "사이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의 두 번째 협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 구체적인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