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웹젠,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

강미화2021-07-08 10:48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뮤 아크엔젤'의 후속작으로,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빠른 캐릭터 성장, 사냥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비접속 경험치 획득, 부분 자동 진행 등을 더해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특히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을 갖춰, 50여가지 캐릭터 조합해 PvE, PvP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앞서 전작은 지난해 5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3위에 올랐다. 서비스 지역 확장에도 성공해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진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TOP 10위 내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출시를 통해 '뮤' IP가 가진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라며 "현재 하반기 출시 준비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게임 및 서비스일정 등의 구체적인 게임정보는 사업일정에 맞춰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