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포켓몬 고'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강미화2021-07-07 13:42


나이언틱은 서비스 중인 AR 게임 '포켓몬 고(Pokémon GO)'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기념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5 모양의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가 등장하며, 낮은 확률로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색이 다른 달막화를 만날 수도 있다.

또한 별1 레이드에 '달막화' '5 모양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 '도치마론' '푸호꼬' '개구마르' 등이 등장하며, 필드리서치 리워드로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주리비얀' '뚜꾸리' '수댕이' '도치마론' '푸호꼬' '개구마르' 등이 출현한다.

이와 함께 첫 번째 파트너 포켓몬을 만날 수 있는 신규 일일 보너스 필드리서치 과제가 제공되며, '컬렉션 챌린지' 완수 시 보상으로 5 모양의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와 이상한사탕, 몬스터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트레이너를 위한 이벤트로 '이제라도 배우는 리서치'를 완수하면 특정 포켓몬이 등장하며, 대량의 별의모래와 XP를 받는다. 

같은 기간 이상한 상자를 사용하면 색이 다른 멜탄이 등장하고, 모든 종류의 루어모듈이 1시간 지속되며 실시간 하늘 상태와 연동된 기능으로 맵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도구 수 상한이 3500으로 증가했으며 숍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박스, 하이퍼 박스, 어드벤처 박스 내용이 변경됐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 게임과 관련된 추억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2016년 론칭 이후 유저는 지구를 게임판으로 삼아 파트너 포켓몬과 총 490억 킬로미터 이상의 거리를 걸었으며, 4억 5000만 개 이상의 우정을 쌓는 등 다양한 변화를 거듭하며 게임과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