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길티기어 캐릭터 램리썰 밸런타인과 이노 추가

최종배2021-07-06 15:50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와 대전액션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3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티기어' 시리즈 등장인물 램리썰 밸런타인과 이노가 유닛으로 등장했다. 램리썰 밸런타인은 SSR 등급 스트라이커로, 다단 장풍으로 범위 피해를 입히며 기본기와 연계된 개틀링 콤비네이션 공격으로 적에게 경직 효과를 부여한다. 이노는 SSR 등급 스나이퍼 클래스이며 적을 공중에 띄우는 강화 공격을 시전하고 체력 15% 이하 유닛 2종을 즉시 섬멸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더불어 2차 이벤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길티기어' 시리즈 주요 캐릭터들이 참전하는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커맨드 캘린더로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에피소드에서 얻은 현상 수배서로 콜라보 유닛들의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ACT 1 스테이지에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챌린지 스테이지 보통 난이도 2종과 어려움 난이도 3종을 추가했다. 이벤트 스테이지 보통 난이도를 플레이하고 이노, 램리썰 밸런타인의 전용 장비 마를렌, 벨파&베누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갑자기 등장한 적들을 제압하는 시즌제 콘텐츠 격전 지원의 6차 정식 시즌이 열렸다. 13일까지 클리어 시간, 적에게 준 피해량 등 섬멸 점수를 합산하고 점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차등 지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