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넥슨, '프로젝트 HP(가제)' 티징 영상 공개...테스터 모집

최종배2021-07-06 11:28

넥슨은 신규개발본부에서 개발 중인 AAA 신작 '프로젝트 HP(가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8월 5일 프리 알파 테스트 일정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에는 검과 마법, 현대적 시각 요소가 어우러진 판타지 세계의 전장과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영상 속 병사들은 칼이나 창 같은 근접무기를 들고 백병전을 펼친다.

넥슨은 6일부터 오는 8월 6일 오전까지 두 차례에 걸쳐 '프로젝트 HP' 프리 알파 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7월 28일과 8월 6일에 각각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프로젝트 HP'는 넥슨이 신규개발본부를 설립 후, 게이머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IP 기반 신작이다. 현세대 플랫폼 최상위 모델에 맞춰 디자인된 AAA(트리플A) 수준의 PC 게임으로, 이은석 디렉터가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테스트에서는 다수의 플레이어들이 근거리에서 맞붙어 싸우는 백병전 PvP(이용자 간 대전)의 재미를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이번 테스트 버전에는 16 대 16 쟁탈전, 12 대 12 진격전 두 가지 맵이 제공된다.
김대훤 넥슨신규개발본부를 총괄 부사장은 "프로젝트 HP가 최고의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이은석 디렉터를 필두로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규개발본부는 프로젝트 HP를 시작으로 완성도와 차별성을 두루 갖춘 작품을 시장에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이은석 디렉터는 "파괴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세계의 전장에서 재미와 절정감을 맛보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국내에선 다소 낯선 장르의 게임인 만큼 플레이어들의 소감을 귀 기울여 듣고 싶다"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