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나이트 온라인', 1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최종배2021-07-06 11:26

엠게임은 온라인 MMORPG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9주년을 맞아 6일부터 내달 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 인기 던전인 크로와즈 던전에 서식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크로와즈의 침략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출현하는 크로와즈 군대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발견할 수 있는 궤짝에서 크로와즈 방어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크로와즈 군대는 지정된 시간마다 나타나며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또, 로나크랜드의 몬스터인 레드드래곤 헤츨링을 처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시간에 생성되는 10마리의 해츨링을 처치하면 기존 레드드래곤을 처치할 때 받았던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도니스 대륙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화룡의 깃털을 모아 VIP 관리인 줄리엔에게 가면 경험의 보석, 화룡 펫 변신 주문서 등 아이템과 화룡, 풍룡, 지룡과 같은 타이틀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또 화룡의 깃털 10개로 나이트 온라인 액자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액자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의 퀘스트가 초기화되는 다시 한 번 태어나보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 초기화 시 경험치와 아이템 보상을 또 한 번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이용자들은 접속한 계정 생성일에 따른 업적 칭호를 제공받는다.

최병헌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실장은 "지난 19년간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해 준 유저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장수 게임의 대표 브랜드로서 유저분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교감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