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프야2021', 올스타전 가상 베스트 라인업 선정

최종배2021-07-05 11:55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 유저들이 뽑은 KBO 올스타전 예상 베스트 라인업의 결과를 공개했다.

설문 이벤트에는 지난 2주간 약 3만 7000명의 컴프야 2021 공식 카페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의 각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 총 24명을 선정했다.

먼저, 컴프야 유저들이 뽑은 이번 올스타전 출전 예상 최고 인기 선수로는 NC 다이노스의 양의지가 선정됐다. 드림과 나눔 올스타 통틀어 최다 득표를 얻은 양의지는 지난해 언택트로 진행된 올스타레이스에서 미스터 올스타에 뽑힌데 이어 올해도 팬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뒤이어 삼성 라이온즈의 시즌 초반 상승세를 이끌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강민호가 득표 2위를 기록하며 드림 올스타 포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최정, 김현수, 박병호, 최형우 등 KBO를 대표하는 베테랑급 선수들도 높은 지지를 얻으며 올스타전 단골 손님으로 입지를 굳혔으며 MLB무대에서 올스타 경험이 있는 추신수와 8년만에 별들의 무대를 두드리는 끝판왕 오승환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베스트 라인업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올스타전 베스트12 투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삼성 라이온즈의 강세다. 드림 올스타에 속한 삼성은 구자욱, 원태인, 우규민, 오승환, 강민호, 피렐라 등 팀 내 절반인 6명이나 주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