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출시

강미화2021-07-02 20:15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2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지식 재산권)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자 인도 지역 전용 버전이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사전 예약자 수 2000만 명을 돌파, 출시 전날까지 총 4000만 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를 확보했다.

또한 6월 17일 시작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얼리 엑세스(Early Access)에 2천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크래프톤은 얼리 엑세스에 참여한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전달받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안전한 인도 서비스를 위해 개인 정보 보호와 정보 보안 규정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였으며 개인 정보 보호법과 소프트웨어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한 방침도 강화했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인도 이용자들에게 유일무이한 배틀로얄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IP에 호응을 보내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출시를 시작으로 각종 게임 대회와 리그를 구성해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육성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